Health Fitness

마사지 요법이 만성 통증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통증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통증을 다룰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약물은 통증을 완화할 수 있지만 종종 부작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마사지 요법과 같이 불편함을 완화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자연 치료법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순환을 증가시키고 힘줄과 근육의 유연성을 향상시켜 관절 통증이 있는 사람들의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마사지 중 피부와 손가락 사이에 발생하는 마찰은 뇌에 전달되는 통증 신호를 방해하여 치유를 촉진합니다.

마사지

많은 사람들은 마사지 후에 진통제를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일부 환자는 여전히 약을 복용해야 하지만 대다수는 더 적은 용량으로 통증이 관리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마사지 요법이 만성 통증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이는 마사지가 자율신경계를 자극하여 엔돌핀, 세로토닌, 도파민과 같은 기분 좋은 호르몬을 분비하기 때문입니다. 이 호르몬은 휴식과 행복감을 촉진하여 스트레스와 불안을 감소시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는 통증과 경직을 증가시키는 염증성 사이토카인을 생성합니다. 마사지는 통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사이토카인의 생성을 낮춥니다.

마사지가 귀하의 통증에 도움이 되는지 평가하기 위해 담당 의사는 귀하의 개별적인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일련의 질문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질문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고통을 겪고 계십니까? 어디가 아프고 얼마나 아프나요? 특정 활동을 하면 통증이 심해지거나 좋아지나요? 통증과 함께 비신체적 증상(예: 스트레스)이 동반됩니까?

일반적으로 통증 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휴식, 냉찜질, 압박 및 높이기의 RICE 접근 방식을 따르는 것입니다. 초기 부기가 가라앉으면 마사지를 하면 통증을 유발하고 해당 부위로의 영양이 풍부한 혈류를 제한하는 유발점이라고 불리는 근육 섬유 다발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유착 형성의 발생을 감소시켜 부상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는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부상을 완전히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 등 자신이 겪는 모든 부상에 대해 강력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원 시스템이 있으면 필요할 때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비교적 안전한 절차입니다. 그러나 권장되지 않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 중 일부에는 임신, 고열, 정맥염, 혈전증 또는 색전증, 신부전, 암(종양의 확산을 가속화하거나 화학 요법으로 인해 취약한 조직 손상) 및 의사소통이나 지각을 손상시키는 정신적 또는 정서적 상태가 있습니다.

본 연구에 참여한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마사지에 대한 자신의 경험에 대해 논평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의견에는 마사지가 통증 수준을 낮추고, 복용하는 약물의 양을 낮추며,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내용이 포함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