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제 역할을 하는 여성을 위한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조직

시간제 역할을 하는 여성을

미국에서는 약 3,210만 명이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있으며, 대부분이 여성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이념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이 그들에게 가장 현실적인 선택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정규직 고용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특히 팬데믹 기간 동안) 시간제를 선택합니다. 가족 문제나 간병 문제를 돌볼 수 있도록 유연한 일정이 필요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이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전히 차별과 전문성 개발에 대한 접근성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에게 직업은 경제적 필요성일 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자기 가치의 중요한 원천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보다 적게 일하는 것은 삼키기 힘든 약일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이 야망이 있고 “모든 것을 가져야 한다”고 항상 들어왔던 직업 여성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환경에서도 파트타임 역할을 맡은 여성에게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조직이 있습니다.

여성알바

The Mom Project: 이 온라인 플랫폼은 일과 삶의 균형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회사와 엄마들을 연결해 줍니다. 독특한 MaternityShip 프로그램은 여성들이 출산 휴가를 받은 후 이전 직장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Second Shift 플랫폼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여성과 단기 프로젝트 기반 직업을 연결해 줍니다. 그들은 Twitter, PJT Partners, Google과 같은 유명 고용주와 협력하여 직장에 재취업할 준비가 된 여성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와왔습니다.

시간제 역할을 하는 여성을 위한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조직

Fairygodboss: 원래 Glassdoor에서 여성이 자신의 고용주 경험을 검토할 수 있는 사이트로 구상되었지만 이제는 일과 삶의 균형에 중점을 두는 전문 여성 커뮤니티가 되었습니다. 회원들에게 웨비나, 블로그 콘텐츠, 회사 혜택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합니다.

Girls in Tech: 이 비영리 단체는 유색인종 여성에게 STEM 분야, 특히 컴퓨터 프로그래밍 및 기술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청소년과 성인을 위한 오프라인 부트캠프를 주최하고 온라인 학습 자료도 제공합니다.

WCPI: 이 비영리 단체는 워싱턴 DC를 모두를 위한 보다 포용적이고 공평한 장소로 만드는 목표를 가지고 여성들이 워싱턴 DC의 공공 부문에서 리더십 역할을 맡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들은 마케팅, 기금 모금, 정책 인턴십을 포함하여 일년 내내 다양한 인턴십을 주최합니다. 그리고 학부부터 박사까지 학생과 다양한 분야의 여성을 위한 다양한 펠로우십을 제공합니다.

린 인(Lean In): 이 조직은 주로 책과 TED 강연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평등과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을 지원하는 직접 및 가상 서클도 제공합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8~12명의 여성으로 구성되며, 한 달에 한두 번 만나 전문성 개발부터 직장 문화까지 다양한 주제를 논의합니다. 서클은 회사 프로그램에 통합되는 경우가 많으며 직접 또는 원격으로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로 Boston Consulting Group의 Women@BGC 네트워크와 IBM의 Lean In Circles 글로벌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이는 또한 여성들이 지리적 경계를 넘어 서로 배우고 연결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